Aloha_ Cool

어두운 불빛 아래 촛불
와인의 안경에 우리의 약속
난 항상 유 떠올을 보호하기 위해 기다릴 게요
사촌 유 나를 신뢰하는 사람 중 하나
내 소원이 딱 한가지입니다
위시 행복이 영원히
찬란한 꿈도하지 않고 있고
그것은 나와 함께 ur면 괜찮 아요

걱정하지 마세요 (내가) 항상 (저는 믿습) 믿어
나는이 순간을 잊지 않을 것이다
당신의 미소를 (내가) 내 팔에 믿지
영원히 그 빛을 잃지 않을 것이다

왜냐하면 당신의 사랑 때문에 당신이 내 전부에요 달콤한이다
이것이 최초의 밤 달콤한 단어가 아니라 그냥 함께있다
난 변하지 않을거야
난 항상 유일한 유 보자

오, 오, 당신은 내 인생에서 빛을 일아르 내 인생을
심지어 내 모든 걸 잃을
난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사랑도 변하지 사촌
청소년 전용

나를 위해, 나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신이 아니에요
나는 한 마디도하지만, 난 단지 사랑을 맹세하지 수 유
때로는 친구, 연인처럼 때로는, 언젠가는 내가 죽을 때까지처럼, 난 겨우 폴리스 사랑
항상 우리가 한 것 같아요
는 그 신뢰를 흔드는하지 않습니다

나는 우리 슬픈과 행복한 추억을 공유하고자
내게 약속해 (나) 당신이 힘든 시기를 겪고 때 (내가) 믿는
난 유에 대한 그늘이있을거야
ur 미소 (내가) 내 팔에 믿지
영원히 그 빛을 잃지 않을 것이다

모두 내가 원하는 것은 … 당신의 사랑

Leave a Reply

